since 2009 ~~~
제주는 아름답다~~~~~~~

등산

201030~1101 영남알프스 9봉종주 - 1탄.

수출맨66 2020. 11. 4. 12:00

201030~1101 영남알프스 9봉종주 --- 1탄..

목요일 조금일찍 퇴근하고 언양으로 스타렉스 캠핑카를 밟는다~~~ 천천히~~

(1103 일자로 완전캠핑카 구조변경완료하고...1104 현대해상에 보험가입완료 567,300원 ~~)

10월29일 19시10분 언양 태화강 하천공영주차장에 도착하여 바로 불고기거리로 향한다~~~~

그중 유명한 기와집에서 언야불고기를 맛보았으나....    그닥 나에게는 딱 맞지 않는 그런맛~~ㅉ

암튼 장거리 운전탓에 술도 조금 마셔주고~~~   바로 뻗은걸루~~~

일단 계획은 아래지도와 같이 만들어보았다~~~

1일차 = 고헌산~문복산 따로산행후, 케이블카이용 천황산~재약산 연계산행 으로 4봉 끝내기~ 약8km + 8km

2일차 = 배내고개에서 시작하여 배내봉~간월산~신불산~영축산~신불산휴양림 17km 종주하여 3봉 더하기~(합7봉)

3일차 = 석남터널에서 시작하여 가지산~아랫재~운문산~함화산~석골사하산후 17km ~ 택시이용 석남터널로 9봉완등.

영남알프스 9봉완등 약50km 종주완등~~~

그중 유명하다는 기와집에서~~~
유명세보다는 그닥 입에 맞지를 않는다~~~ 9봉종주후 꿀맛같던 삼겹살이 훨 낫다~~~
공영주차장에서 차박으로 첫날밤을~~~ ㅎ 참편하다 ^^ 따뜻하고~~~
외항재에서 첫봉우리인 고헌산으로 오른다~~~
와항재는 아닌듯~~ 외항재가 맞다... 카카오네비에서는 검색불가~~~ 티맵은 가능~~
산등어리가 타오르듯 일출은 장관을 이루고~~~
언양쪽~~~ 그리고 간월산~~
고헌봉 1035미터~~~
날씨덕 톡톡히~~~~ 땡큐~~~
고헌봉 영알9봉중 첫번째 봉우리를 무사히 오르고 .. 인증포즈~~
외항재 날머리 겸 들머리~~~~
차량으로 이동~~ 대현3리복지회관~~~ 들날머리~~~
얼음골케이블카~~~
백호랑이 바위라고 한다~~~ 우측으로 가지산~ 왼쪽이 운문산~
왼쪽부터 억산 ~ 운문산(완만끝) ~ 아랫재~ 가지산 ~
배내골 건너편~~~ 왼쪽부터 간월산 ~ 간월재~ 신불산 ~ 영축산 ~
9봉중 4봉째인 재약산 도착~~~~ 인증포즈~~~
가지산방향~~~
쑤기좋아하는 두부가 뚝 떨어져서... 국수에 소주한잔~~~
17:50 막차에 손님이라곤 딱 우리만~~~~

첫날고헌산 ~ 문복산 ~ 천황산 ~ 재약산   4봉을 끝내고~~   얼음골주차장에서 이틀째 차박으로~~~

얼음골근처 식당에서 고기도 못먹고 ~~~ 청국장으로 뒷풀이후 ~~~

오늘 18km는 족히 걸어준듯~~ 많이 피곤하지만 피곤치보다....   성취도는 따따블로~~~  ㅎ  만세 ^^

내일은 약 17km를 뛰어야 하는 강행군이나....   그래도 오늘은 해냈다~~~~ 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