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ince 2009 ~~~
제주는 아름답다~~~~~~~

등산

140122 중미산~삼태봉~통방산 -04-

수출맨66 2014. 1. 23. 16:24

중미산~절터고개~삼태봉~통방산~천안리가미소유원지

우리산내음 10분과 같이~~~^^

날씨 : 그제 눈으로 설산과함께~~~  양념으로 미세먼지~~

인천에서 농다치고개까지 100km 정도다 07:10경 집을 나서 광명역에서 현호색총무님 부부를 픽업하고 농다치로 향한다~~

도로정체를 의식해서 조금 속도를 내서그런지 20여분전에 농다치에 도착하여~~~

커피한잔씩 한다. ^^

산행들머리는 서너치고개라한다~~~   다시 선어치고개로 이동한다. ^^

09:50선어치도착 - 차량3대(운전자만) 천안리 하수처리장 이동 ~  2대파킹후 1대로 선어치이동후 안전한곳에 파킹~~

10:27 차량팀3명 출발~~~

중미산 오름길중 가장짧은 선어치고개는 정상까지 1km 도 채안되지만 40여분간 빡신 깔딱고개다~~~

날씨는 청명자체이나~~~~~     미세먼지가 걱정이다~~

첫바위구간도 만나고~~~

용문산이 비교적 깨끗이 조망되고~~~  왼쪽이 폭산인가?

삼태봉정상석 옆 고사목~~~   백발님 오르시다가 뿌러짐 순간포착~~~~~

추락~~~~

전신주앞에 통방산~~~  우측으로 곡달산~~

'등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40125 달마산~땅끝종주 -07  (0) 2014.01.29
140124 덕룡~주작종주 '05  (0) 2014.01.28
140119 북한산 -03  (0) 2014.01.20
140111 북한산 선림사~사모바위~진관사  (0) 2014.01.12
140104 양평 청계산~부용산  (0) 2014.01.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