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ince 2009 ~~~
제주는 아름답다~~~~~~~

암벽등반

120324~5 ER 익스트림라이더 1주차 교육

수출맨66 2012. 3. 26. 22:49

익스트림라이더 빅월등반교육 1주차 다녀왔습니다. ^^

교육생들은 거의 각 클라이밍 동호회 등반대장 클라스분들이 오셔서.... 거의 저는 암벽 초보자 신세가 되었네요ㅋ

근데 빅월등반이란... 거의 인공등반(에드 클랑밍) 위주라.....ㅋ 

모든 분들....목표가 히말라야.... 또는 요세미티 등반이라 하십니다. ㅋ    무서버~~~~~   

 

도봉산입구에 있는 익스트림라이더-ER  등반학교...   조우령 이사 

 

 

 

남인우 강사..  토끼띠

 

 

다음날 일요일....  도봉산 부엉이바위...교육장....ㅋ

 

김세준, 조우령, 왕준호 강사.....

 

유일한 교육생 홍일점....   김양희씨...

 

강인철 강사... 앞이 전용학 대표강사~~~

 

 

인공등반 선등법 시범...

 

먼저 첫째 확보물 설치....

 

알카라비너를 걸고 돌려준다.... 

 

사디리 설치...

 

간으한 높은곳에...PP확보를 해줌...

 

 

 

 

 

 

항상 로프를 통과할 알비너는 맨앞으로...

 

 

김세준 대표강사님....  엄청 유명인 이시네요~~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같은 7조 팀원... 모 산악팀...등반대장이신데.... 추락해서... 다리가 부러졌는데도...

교육에 임하고 있네요...와우~~~   무서버...갑장입니다. ^^   소주한잔 했지요~~~~ㅋ 

 

 

 

깁스가 보이시죠~~~~ㅋ

 

이동욱형님...   거의 선인봉에서 활동중인 탑클라이밍 클럽의 선등자... 형님되시네요~~~~역쉬 우리7조...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~~~ 어딘가 촌스럽네요~~~  무지 추벘어요~~~~ㅋ

하네스도 빅월용으로 새로 구입하고.... 빅월용사다리 2조... 주마스텝1조, 주마1쌍,  알비너 5개, 더블기어랙,

더블 PP확보줄..  등...아이고.... 아카시아한테 쫒겨나게 생겼습니다.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주마링(져깅)...  교육중....  와우~~~~  펌삥 나는줄 알았습니다.ㅋㅋㅋ

 

세번째... 인공등반 선후등법.... 교육....와우~~~~  무서버~~~~ㅋ

 

 

이상.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