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ince 2009 ~~~
제주는 아름답다~~~~~~~

차박.자동차

200827 스타5밴 캠카만들기 5탄.

수출맨66 2020. 8. 27. 11:01

200827 스타5밴 캠카만들기 5탄.

4탄을 올리고 나니~~~

또 바로 목공방에서 진행사진을 보내준다......   와우~~~~~

물건을 사거나 만들거나 얻으면서~~   이렇게까지 흥분 되고 기다려졌던 기억이 별로 없는거 같다~~~

차를 구입할때도 이정도는 아니였던것 같구~~~~~

처음 집을 살때도 이정도는 아닌것 같았는데~~~~   ㅎ 

그정도로 지금 흥분되는 힐링치가  최고치 인갑다~~~~

1년에 한대씩 캠카를 만들수도 없구~~~~  ~~~   ㅋ  아쉽~~~ㅎㅎㅎ

 

드디어 침상이 올라갔네요~~ 지붕과의 높이를 최대한 여유있게 하고자...25cm 로 침상높이 결정~~~
오른쪽 받침대가 2개 보이는데~~~ 접이식 간이 테이블이 붙여질 위치이다~~~
왼쪽에는 수납장식장이 올라갈거구~~~ ㅎ
앞쪽 운전석쪽 침상밑에는 구멍을 두개 뚫어주고~~~ 카뱅 전선및 충전기들 전선 통로 및 환기구~~~
방장님과 요런식으로 소통하며~~ 멋지게 작업진행~~~
요게 오른쪽에 붙여질 테이블~~ 자작나무 원목 ~~ 구멍은 컵홀더~
요게 운전석쪽에 들어갈 수납장~~~
방장님으로부터 사진올라올때마다 요래 내의견을 조심히 피력해보고 수정을 부탁한다~~
잠금걸쇠 예술이지 않나요~~~~ 쎈수하고는~~~ 방장님 최고~~~
드뎌 드뎌~~~~ 조수석쪽 테이블 장착~~~ 푸하하~~~ 이렇게 멋질수가 ~~^^ 멋지다.. 느티나무 원목~~
너무 고급지지 않나요~~~~햐 ~~!!!
수납장도 제자리로 쏙~~~~~~~~~~ 너무 좋아~~~ 참말로 ㅎㅎㅎ
멋지다... 경첩이 조금 부실한가...ㅎ 아냐 조아~~~~~

 감사합니다.   다음이 또또또또또~~~~   기다려 집니다.   내일이면 나의 캠카 인수하러 갑니다.  ㅎ

잠을 어찌 자야할까...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