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ince 2009 ~~~
제주는 아름답다~~~~~~~

일본여행·캠핑

150729~0801 북알프스 죠넨산맥 종주 1/4

수출맨66 2015. 8. 31. 23:00

150729~0801 일본 북알프스 죠넨산맥 종주

참가자 : 마님, 현호색님, 재호성, 하제린님, 아카시아님, 백발님, 현호돌님, 상암님, 수출맨 + 동경산악회 알파인님

ANA 07:45 ~ 09:55 비행기로 하네다로 향한다~~

멋진기내식과 레드와인도 한잔씩 하며~~~  분위기는 완전 고조되고~~~

구름사이로 후지산 정상이 빼꼼~~~

입국신고를 무사히 마치고~~~  모노레일로 하마마츠쵸까지 이동후 야마노테센으로 신주쿠까지~~

690엔 코스이나 요일 특별할인으로 500엔에 이동~~

저그린색 가방~~~~  ㅠㅠ

순조롭게 진행되던 이동계획이 모노레일에서 야마노테센으로 갈아탄후~~ 일행중 가방을 전철안에 깜빡하는바람에 잠깐 패닉~~~~

일단 유실문센터에 접수후 귀국시~~~   회수하는걸로 행동한후 ~~ 서둘러 마츠모토행 고속전철로 환승하기위해 신주쿠10번홈으로 이동~~

마츠모토역에 도착후~~~  코인락카에 귀국시 갈아입을 여벌 옷등을 킵해둔후~~~

동경현지산악회 에서 활동중이신 알파인님과 조우~~  함께 종주동행을 한다~~~  ^^  방가방가~~~

몇일후 알파인님을 통해 유실물도 돌려받고~~  신주쿠에서 또 만나 맥주도 함께 하는 그런 인연으로 발전~~~

가스구입하러 호일산장으로 ~~~

13,000엔씩 계약한 두대의 택시로 가미코지로 이동 ~~~

먼저 보험가입과 입산신고서를 제출한다~~~

아즈사가와에서 한껏 경치에 취해도보고~~~

가미코치의 갑빠바시를 배경으로~~~

츠자~~~  이쁘네요..  전형적인 일본인 아가씨같다~~~

자그럼 토쿠사와 야영장까지 휴식없이 걸어야겠기에~~~  빵과 우유로 허기를 달래고 렛츠~~~GO

코나시다이라 야영장~~~

묘진산장도착후 생맥주한잔씩~~~

묘진다케가 나무사이로~~~   빼꼼~~~

뵤부이와,   저멀리 니시다케쪽이 조망되며~~~

그리그리해서~~~   토쿠사와 야영장에 도착한후 텐트사이트 배정받고~~~   서둘러 식사와 취침준비를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