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ince 2009 ~~~
제주는 아름답다~~~~~~~

등산

221022~23 청옥~두타회귀산행

수출맨66 2022. 10. 29. 12:01

단풍구경하러 공룡능선을 넘어보기로 하였으나~~~~~

단풍인파에 떠밀려 산행한다는 연일계속되는 뉴스에 도저히 산행할 엄두가 나질 않는다~~~

해서 비스한거리에 비슷한 난이도에(공룡보다는 청옥두타가 힘들다~~) 비교적  인파가 덜할듯한 청옥~두타 회귀산행으로 길을 잡는다....

이건 완전성공이었다~~~ 거의 전세산행에 단풍도 나름 멋있었고~~~~~   완전 여유있게 ~~한걸음 한걸음 즐길수있었다~~~계속되는 오름길에 씨발루가 좀 나오긴 했었어도~~  ㅋㅋㅋ

베틀바위길과 마천루는 다음으로 미뤄놓는다~~~~~

다음코스는 베틀바위~미륵바위~12산성폭포~마천루~용추폭포~쌍폭포~하늘문~ 으로해서 약 9키로정도의 산행을 예약해본다~~~ 그리곤  정동진에서 하룻밤~~~ ^^

금요일 퇴근후 새말휴게소에서 접선완료후~~~   무릉도원 주차장으로 고고~~~~

늦은 도착후 저녁을 걱정했으나~~~   맛나게 저녁을 먹을수 있었지~~~~ㅎ
토요일 아침~~~~~~ 등산준비 완료~~~

06:58 산행출발~~~
관음암~~~
신선바위~~
하늘문~~

용추폭포~ 쌍폭포는 다음기회로~~~~우리는 문간재방향으로~~~

새로 장만한 미스테리렌치 블리츠30리터 전술배낭~~~ 사용후 점수는 그리 후하게 주질 못하겠다~~  그냥 뽀다구만~~~

11:32 연칠성령도착    아이구 힘들다~~~~~~~

오늘은 배낭 돋보이는 등짝 컨쎕으로~~~

12:30 청옥산 도착~~

14:45 두타산 도착~~

16:33 거북바위도착~

백곰바위~

17:48 하산완료~~~   바로 묵호항으로 달려간다~~~

묵호항에서 시오야끼삼겹살로 저녁을 푸짐히 하고~~~  동네한바퀴~~~

'등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30927~1002 설악~낙산~남애~대관령~~~  (0) 2023.10.11
221030 추읍산~운길산  (2) 2022.11.04
210920~21 섬진강~용궐산  (0) 2021.09.25
210919~20 채계산~강천산  (0) 2021.09.25
210917~18 진안구봉산  (0) 2021.09.25